방방곡곡

강릉여행, 안목해변과 접근성 좋은 호텔 파인아트라벨

Mangfeeel 2022. 4. 4. 1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삘입니다.

곧 꽃이 핀다는 소식에 

주말에 강릉을 다녀왔어요.

 

개화시기가 4월 초로 되어있어서

살짝 기대했는데,

너무 빨리 갔는지 꽃은 못봤어요. ㅠ 

 

그래도 바다도 보고 맛난것도 먹고

힐링하는 주말 보내고 왔습니다.

 

 

 

강릉 안목해변 숙소

파인아트라벨 하프오션뷰

 

여행의 시작은 숙소 정하기.

급 떠나게 된거라 선택지가 많이 없었어요.

(금액적선택지가 많이 없었음 ㅠ)

 

숙소 고를 때 제가 고려한 것은,

해변과의 인접성(오션뷰 포기못해)

위생,청결 그리고 수압이 좋은 곳입니다.

 

그렇게 결정한

강릉 안목해변 근처 숙소 

파인아트라벨 하프오션뷰 에요.

🥳🥳🥳🥳

 

((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파인아트라벨 422호

스탠다드더블 하프오션

 

파인아트라벨에서 볼 수 있는

일출/일몰 시간표가 엘레베이터에 딱!

 

2층부터 10층까지 총 8층을

객실로 보유하고 있는 파인아트라벨이에요.

 

저희가 묵을 숙소는,

파인아트라벨 스탠다드 더블 하프오션으로

야놀자 에서 95,000원에 결제 했어요.

 

 

 

따라다라따~~ 따라 다라리라~~

(자동 재생되는 BGM 다들 아시죠)

 

공간은 작아도 필요한것들로 채워진

파인아트라벨 스탠다드더블 이에요

 

 

액자가 삐뚤게 걸려있는게

계속 신경 쓰였는데 ㅋㅋㅋㅋㅋ

사진은 덜 삐뚤게 나왔네요? (tmi)

 

들어서자마자 쌀쌀했는데,

개별난방으로 보일러 온도를 올려놓으니

금새 뜨끈뜨끈해지더라구요.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분리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어메니티에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그리고 칫솔치약, 빗, 일회용품 등인데요.

 

대용량으로 채워져 있는게 아니라 좋았고,

용량도 제법 넉넉해서

쓰고 남은건 괜히 아까워서 챙겨왔습니다.

 

그리고 수압 빵빵, 뜨거운물 콸콸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파인아트라벨 하프오션 뷰

 

짜잔~~ 테라스를 통해 본 바다에요.

일출시간을 살짝 놓치긴 했지만,

창밖으로 보게 된 선물같은 뷰..💙

 

하프오션뷰라고 해서 잘 안보이는거 아냐?

했는데, 파인아트라벨 422호는 

바다뷰 맛집이 분명합니다 👍🏻👍🏻

 

 

침대에서 누워서 보면 이런 느낌👩🏻

 

 

해가 다 뜨고난 아침 9시는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 

 

소나무와 바다, 그리고 하늘까지

너무 완벽한 아침이에요 🌞

 

 

 

강릉 호텔 파인아트라벨 

안목해변 도보 5분 거리

 

파인아트 라벨 건물 뒤편이에요.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안목해변~~

(왠지 비틀즈가 생각나는 도로ㅋㅋ)

 

소나무길을 따라 5분 정도 가면

안목 카페거리가 펼쳐집니다.

 

그래서 아침 산책 나갔다가, 

브런치도 냠냠 🥗☕먹고 들어왔어요.

 

안목카페거리, 안목해변과의

접근성이 너무 좋았던 숙소에요.

 

 

🏟 파인아트라벨 스탠다드더블 하프오션
📍 강릉시 견소동 196-1
☎ 0507-1318-7722
💰야놀자, 95000원 결제
🎀안목해변, 카페거리 도보 5분 이내
🟡재방문의사 100%

 


돌아보니 너무 좋았던 강릉여행,,

당분간은 강릉여행에서 다녀온 곳들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

 

오늘도 힘찬 월요일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