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

강릉 여행, 까르디에 스파펜션에서 휴식을💦

Mangfeeel 2022. 4. 8. 1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삘입니다 😁

 

저는 강릉여행을 계획하면서,

하루는 꼭 스파로 피로를 풀어야지 

하는 목표가 있었어요. 

 

 

그런 저의 목표를 이루어준 숙소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강릉 사천항 근처에 위치

<강릉 까르디에펜션> 입니다.

 

 

강릉 까르디에스파펜션

203호 내돈내산 후기

 

강릉 까르디에스파펜션은

이름답게 모든 룸이 스파가 가능해요! 

 

많은 룸들 가운데 203호를 선택한 이유는,

 

침실과 스파욕조간의 거리가 있고,

복층이 아닌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복층이 아님에도 높은 층고여서 좋았어요)

 

 

 

강릉 까르디에 펜션

기본 정보

 

까르디에펜션에는 없는거 빼고 다있어요.

티비도 큼지막~ 냉장고도 큼지막~

전자렌지와 인덕션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해요.

 

 

*바베큐장은 별도로 없고,

바베큐를 원할 경우 자이글 대여 가능(2만원)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는 이용안내수칙이에요.

입퇴실시간과 주변부대시설,

정리 및 분리수거, 구비품목까지 

친절하게 적혀있답니다.

 

*입실 15시, 퇴실 11시

*구비품목: 전자레인지, 밥솥, 정수기, 냄비, 후라이팬, 밥공기,

접시, 야채볼, 식기, 소주잔, 맥주잔, 와인잔,

조미료6종(설탕, 소금, 후추, 식용유, 간장, 식초)

 

 

 

 

강릉 까르띠에 펜션 203호는

오션뷰는 아니지만 스파 옆으로 

긴 유리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요.

 

특별한 뷰를 볼수 있는건 아니지만,

날 좋은날 바깥을 누릴수 있는것 만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강릉 까르띠에펜션의 침실(?)이에요.

침구가 깔끔하게 준비되어있고,

특이했던 것은 전기장판이 깔려있었어요

 

저는 워낙 지지고 자는걸 좋아해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기도 했어요 :)

 

커튼있는 쪽으로는 자그마한 발코니에요.

시원한 바람을 원하시면 열어두셔도 됩니다.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어요 ^^ 

 

🏠강릉 까르띠에 스파펜션
📞010-6665-4894
📍강릉시 사천면 진리항구길 5
⏰ 입실 15:00, 퇴실 11:00
🛒바베큐장 없음 / 주차장 있음
💛시설 깨끗하고, 사장님이 친절한 까르띠에

 

가까운 곳에 사천, 하평해변이 있어요.

제가 혼자 놀던 곳은 하평해변 입니다.

걸어서 20분 이내, 차로 5~10분 거리에요.

 

 

반짝이는 바닷가를 기록했어요.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다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강릉여행입니다.

 

 

어느새 일주일이 끝나가는 금요일이네요.

수고한 여러분들 모두

오늘 만큼은 맛있는거 드시고

푹 쉬시면서 주말 누리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