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커브스 순환운동 3일차 운동 기록

Mangfeeel 2022. 1. 13. 10:01
반응형

 

커브스 순환운동 3일차 운동 기록

작심삼일의 3일차 운동,, 도시락 싸서 먹고나니 시간이 여유로워서 점심산책을 했다,, 아주 빠른 속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숨이 적당히 차오를 정도로 30분 걷고나니 개운하고 속도 편안했다. 날이 추워지고나서는 꽤 오랜만에 걷는 점심산책 좋았다~~! 😁😁😁😁

 

운동후기보단 기록에 좀 더 가까워서 제목이 어그로가 된것 같은 기분, 낼부터는 운동기록으로 바꿔올려야지.

그리고 응원해주고 봐주시는 티친들과 "커브스" 검색으로 유입되는 분들도 있으니, 4일차부터는 운동기구와 운동 설명을 구체적으로 쫌 해봐야겠다는 다짐도 했다. 

 

우리 커브스 순환운동 후평클럽은 4층에 있어요.👩🏻👩🏻

 

 

3일차의 후기는, 한 주의 3일째인 수요일이라 그런지, 커브스 센터에 사람이 엄청 줄었다. 나는 늘 퇴근하고 6:50 쯤 센터에 도착하는데, 월요일은 보통 10명정도는 꼬박 있었다면 어제는 4명?이 전부였다.. 다들 작심3일에 무너지시는건지!!!!!!

근데 확실히 사람이 적으니까 공간적으로 심적으로 여유로워서 운동에 더 집중이 됐다. 중간중간 스텝보드에서 어떻게 걷는게 나한테 좀 더 칼로리를 태우고 효과적일지 이방법, 저방법으로 연구해보는 재미가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