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 e-프리퀀시

Mangfeeel 2020. 12. 28. 09:50
반응형



엄청난 스타벅스 매니아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이어리 시즌은 역시나 언제나 노려보고 싶어진다. 이번엔 많이 부족했는데 여기저기서 채워준 친구들 덕분에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get get get! 끝나기 4일전에나 다 모아서인지, 바꾸려는 매장엔 다이어리 재고가 없어서 갖고싶었던 것보다 있는 것으로 받아야했던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ㅋㅋ)

 

 

 

"HANDY SCHEDLER" + 미니포켓

 

인기가 가장 많았던 아르마니는 구경조차 할 수 없었다. 미니 노트키퍼도 없었고여 ㅠ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는 아무래도 다꾸러인 내가 쓰기엔 불편할 것 같아서 가장 클래식한 핸디스케줄러로 선택~!~! 이제 내꺼다 하고 구경하다보니 애착이 생긴다 :)

 

 

 

My Own Merry Story <- 감성충인 나는 이런 느낌있는 문구에도 아주 운다 울어~~! 미니포켓에는 양면테이프가 같이 동봉되어있다. 나는 아마도 다이어리 앞에 이걸 부착해볼까 싶은데 아직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았다. 디자인은 스타벅스 대표 컬러 그린과 화이트~! 별거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e-프리퀀시 다 모아서 받았다는 즐거움이 있다. 2021년도 알차게 스케줄 잘 세워서 한 해를 잘 채워봐야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