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눔

간단한 점심도시락으로 양배추참치덮밥 강추강추🥬

Mangfeeel 2022. 9. 29.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삘이에요.
오늘은 다이어터들에게 나름 핫한
점심 도시락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


요리 똥손인 제가 해도
너어~무 맛있어서
진짜로 매일매일 싸가고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단골메뉴

양배추참치덮밥
(양참덮밥)

준비재료도 매우 간단해요 👀
채썬 양배추, 참치액, 굴소스, 캔참치, 계란

딱 봐도 간단해 보이지 않나요!



01

기름을 살짝 두르고,
채썬 양배추를 양껏 넣어요.
숨이 죽을때까지 중불에 살살 볶아요.



02

양배추 세주먹(?) 기준
참치액 반큰술, 굴소스 1/3큰술
**굴소스가 과하면 짜답니다

쉭쉭 두르고 계속해서 살살 볶아요.



03

양배추가 다 익었다 싶을쯤,
캔참치를 투하합니다.

양배추를 너무 푹 익히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사라질수 있어요.
식감취향대로 푹 또는 조금만 익혀주세요.




04

중간에 계란자리 만들고,
계란을 후라이 후라이 🍳

가운데자리에 만들면
생각보다 예쁘게 익히기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

제법 계란 후라이가 완성됐다 싶으면
가져갈 도시락통에 통통 담아봅니다.



지금까지는 양배추참치볶음이지만,
이걸 이제 밥위에 올려먹으면
바로바로 살이 쪽쪽 빠지는
양배추참치덮밥이 된답니다 🍴




참고로 저는 양배추참치덮밥 레시피를
인스타그램에서 처음 보았어요.
((출처 @im_co_ke))

일부러 계속 해드신게 아니라,
너무 맛있어서, 중독되서 계속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3주만에 7키로가 빠지셨다고 해요.

그리고 찐후기를 남기는 망삘 또한,
현재 4일 연속 양배추참치덮밥을
도시락으로 싸가고 있답니다.


그만큼 질리지않고 맛있어요.
강추강추하는 🥬양배추참치덮밥🥬



시간될때, 꼭 꼭 해드셔보시기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