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

Lánchíd Söröző, 또 가고싶은 부다페스트 굴라쉬 맛집 🥣

Mangfeeel 2023. 1. 31. 15:10
반응형

 

Lánchíd Söröző

부다페스트에서 굴라쉬가 맛있는 집

 

부다페스트 대표 음식 굴라쉬를

제대로 먹고싶다면

Lánchíd Söröző 를 강추합니다.

(어케읽는건가요🙄🙄🙄)

 

 

https://goo.gl/maps/M2uc6mFLudxnA9yu6

 

Lánchíd Söröző · Budapest, Fő u. 4, 1011 헝가리

★★★★★ · 헝가리 레스토랑

www.google.co.kr

 

 

 

Lánchíd Söröző 

 

📍 Budapest, Fő u. 4, 1011 헝가리

⌚ all day 11:00 ~ 23:30

📞+36 1 214 3144

 

부다지구에 위치한 굴라쉬 맛집이에요.

아트호텔에 짐을 풀고 뭐가 있는지 둘러보다가

우연히 들어갔는데, 이게 왠 걸!!!!!!!!!!!!!

현지인 찐 맛집을 찾았지 몹니까 👀

 

 

낯선 부다페스트에서의 첫 식사를 

이토록 엔틱하면서도 정겨운 시골집 느낌의 

Lánchíd Söröző에서 하게 되다니..👀

 

원목가구, 벽에 붙은 포스터,

테이블마다 깔린 빨간색체크무늬식탁보,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관광맛집이 아니라

현지인들이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임이

틀림없단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 들어가자고 한 나 칭찬해 🤗🤗

 

Lánchíd Söröző 의 메뉴판은 

찍는걸 까먹은 바람에 없다고 합니다..흑흑,,

 

Lánchíd Söröző 에서 뭐가 맛있을까

고민끝에 주문한 음식은

pork medallions Hungarian-style with potatoes

감자와 함께 나오는 헝가리식 돼지고기

굴라쉬 입니다~~ (굴라쉬 영어로 쓰기 귀차나)

 

 

 

짜잔! 

드디어 시킨 음식이 전부 차려졌습니다.

 

감자와 함께 나오는 헝가리식 돼지고기는

메인요리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보기에는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특히나, 감자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포실포실하고 간도 알맞고요,,☺

감자국 강원도 사람인 제가

감자가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단 생각이 들거라곤

상상도 못했지 모에요 ㄴㅇㄱ

 

 

 

식사 후에 다른 사람들은 어땠는지 검색해보니

여기가 찐으로 굴라쉬 맛집이었어요 :)

 

Lánchíd Söröző의  굴라쉬,,는 

한국의 육개장을 떠올린다고 하던데

그 표현이 정말 딱이었어요.

매콤칼칼,, 짭짤,, 후루룩,,짭짭,,,

+

남편은 8박10일 동유럽 여행 내내

부다페스트 Lánchíd Söröző의 굴라쉬를 

그리워했습니다.....!!

 

이정도면 어느정도로 맛있는 집인지 

감이 오시나요 👀

 

 

하지만, 부다페스트 뿐만 아니라

동유럽의 모든 음식은 간이 전체적으로 짭니다

그래서 맥주가 필수필수 🍺🍻

 

추운날씨에 뜨끈한 굴라쉬와

매콤짭짤한 감자돼지고기요리,

그리고 시원한 맥주가 함께하니 

여행오길 참 잘했다~~😝😝 싶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가게앞에서 상호와 함께 셀카도 찍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10주년때 이곳에서 꼭 굴라쉬 먹기로

다짐아닌 다짐도 했습니다!!

 

부다페스트 부다지구에 머문다면,

부다성 근처에서 맛있는 굴라쉬를 드시고싶다면

이곳을 강추강추강력추천합니당 👍🏻👍🏻👍🏻

(구글평점도 좋은집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