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

평창 휘닉스파크 호텔 마운틴뷰(슈페리어 더블룸) 직접 다녀온 후기🏔🥸

Mangfeeel 2022. 5. 31. 14: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삘이에요.
오늘도 역시나 평창여행 기록을 남깁니다.
그 중, 내 발걸음을 평창으로 이끈 일등공신
평창 휘닉스 호텔 마운틴뷰 🌳


직접 찾고 반해서 내돈으로 다녀온
평창 휘닉스 호텔 마운틴뷰 솔직후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이 곳은
콘도, 리조트, 호텔이 분리되어 모여있어요.
그 중 제가 직접 방문한 곳은
평창 휘닉스호텔로, 4성급 호텔이에요
🟡🟡🟡🟡⚪



5월의 평창은 바람이 쌀쌀해요.
날이 흐렸다 맑았다 했는데,
그와중에 예쁜 하늘을 볼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이었어요 😋

(더워도 겉옷은 꼭 챙겨야하는 평창)


1층 로비입니다 *_*
저는 왜 기둥만 잔뜩 찍은걸까요
기둥 뒤로는 불멍과 함께 쇼파가 있고,
그 뒤로는 와인마리아주가 열리는 카페가 있어요
저녁엔 공연도 한대요✨✨

평창 휘닉스 호텔 체크인


평창휘닉스 호텔 체크인은 3시에요.

저희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터라
혹시나하는 맘에 여쭤봤더니,
객실 청소가 완료되어 얼리체크인 도와주셨어요.

🍀🍀🍀

그리고 그토록 바라던 마운틴뷰!!!!
마운틴뷰 중 가장 좋은 뷰의 객실로
배정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분이 더 좋았답니당

 

평창 휘닉스호텔 마운틴뷰 최고 객실


최고의 마운틴뷰를 볼수 있는 11층!
그 중 엘레베이터 옆, 가장 끝 객실이
마운틴뷰가 가장 좋은 객실이라더라군요!

그래서 저희는 가장 끝 객실인
1117호를 배정 받았습니다 :)

슈페리어 더블룸이에요!

 

평창 휘닉스호텔 1117호 마운틴뷰


짜잔! 제가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마운틴뷰가 눈앞에 펼쳐졌어요 :P

녹음이 풍성한 여름이라 그런지
너무 멋진 마운틴뷰 매력에 빠졌습니다.

오션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마운틴뷰에요 🌳💚👀


휘닉스 평창 슈페리어 더블룸

룸컨디션은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침대도 둘이 자기에 넉넉했고,
옆에는 무선충전기와 콘센트, 무드등이 있어요


왼쪽에 준비 된 것은 미니바에요!
치약칫솔은 제공되는 것이 아니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요 :)

만약 까먹고 두고왔어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점!


가운도 두벌 걸려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걸려있기만 했던 가운.


저희가 사용한 객실인 슈페리어더블룸에는
욕조대신 샤워부스가 있어요 👀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고,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바디로션
기본 어메니티는 제공이 된답니다 !



 

숙소에서 바라보는 뷰

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계속 찍고📸

숙소안에만 있어도 넘 힐링이었어요.

 

 

게다가 이렇게 맑은 하늘까지 ☁⛅

또한번 방문하고픈 

휘닉스 평창 마운틴뷰 였습니다.

 

숙소하나만 보고 찾아간 평창여행~~!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던 평창여행~~!

계속해서 기대해주세요 ㅎㅎㅎ

 

 

오늘 날씨가 좋네요!

창밖 하늘 한번씩 보는 여유 있는 하루이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