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풀하우스 OST 처음 그자리에-이보람

Mangfeeel 2022. 2. 12. 00:30
반응형

풀하우스 OST

처음 그 자리에 - 이보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노래 들려드리는 망삘입니다. 제목만 보면 으잉? 이런 노래가 있었어? 하시겠지만, 첫소절만 들으시면 어머! 이 노래였구나! 할만한 추억의 노래를 가져왔어요. 바로 풀하우스 OST였던 처음 그자리에, 이보람님 곡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쉽게 들으시라고 링크가져왔어요 *_*

https://youtu.be/ZABgPq9-pk4

 

비, 송혜교 주연

드라마 풀하우스

 

요즘 싸이월드 덕분에 추억여행 제대로 하고 있는데요. 출퇴근 거리가 꽤 되는지라 차에서 노래를 많이 듣는 편인데, 오늘 이노래에 갑자기 몽글몽글 꽂혀버렸답니다? 저를 몽글몽글하게 한 노래는 풀하우스 OST인 처음 그자리에 라는 곡이에요. 아마 요즘 친구들은 풀하우스라는 드라마도 아주 생소하실 텐데요. 때는 바야흐로,, 2004년,, 비(정지훈)와 송혜교의 주연이었던 드라마랍니다. 비와 송혜교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이 때 처음으로 비가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데뷔를 했던 것 같아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 맛집이기까지 했던 풀하우스~~! 2004년이면 저는 고등학생이었던 것 같은데, 정말 추억속의 드라마와 OST 네요. 저는 이만큼이나 늙은 어른이 되었는데 왜때문에 송혜교님은 저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예쁘신거죠? 정말 반칙이야 (tmi)

 

 

풀하우스 OST

처음 그자리에 가사

 

 

그대 지금 내가슴에 들어와

사랑을 말하고 있죠

꿈이 아니기를 나는 기도해봐요

내 마음이 자꾸 그대란 사람

놓지 말라고 하네요

욕심을 내라며

바보 같은 말을 하네요

 

우연히 다가온 그대 사랑이

왠지 낯설지 않았죠

하지만 약속된 인연이기에

사랑이 될줄 몰랐죠

조금 후면 그댈 보내야 할텐데

그럴 자신이 없죠

 

나 홀로 있던 그자리를 찾아

이제 돌아갈 뿐인데

당연한일인데 왜 마음이 아프죠

그대 원하던 사랑을 찾아

이제 돌아갈뿐인데

행복할 그대를

웃으며 보내야 할텐데

 

내 눈을 보며 사랑을 말하죠

스쳐갈 사랑이지만

이 순간 나는 너무 행복해요

마치 꿈을 꾼 것처럼

이제야 알았어요

처음부터 우리 사랑했었다는 걸

 

나 홀로 있던 그자리를 찾아

이제 돌아갈 뿐인데

당연한일인데 왜 마음이 아프죠

그대 원하던 사랑을 찾아

이제 돌아갈뿐인데

행복할 그대를

웃으며 보내야 할텐데

(do you wanna say good bye to you

and I don't wanna let you go 기도해봐요)

내게 사랑을 주면 안되나요

그대 정말 안되나요

이제 난 그대를 이토록 사랑하는데

 

 

 

풀하우스 OST

처음 그자리에 - 이보람

 

근데 여러분, 이 노래를 부른 이보람이라는 가수가 누군지 알고 계셨나요? 눈치 빠르신 분들은 알고 계셨을 수도 있지만, 바로 싸이월드 시절 발라드 부문을 씹어먹던 걸그룹 SEEYA 씨야의 이보람님이라는 사실~~! 저는 그냥 이보람으로 알고 있었는데, 포스팅하며 찾아보니 씨야 그룹에 속한 이보람님이시더라구요~ 신기방기🤗🤗🤗 옛날 노래들을 들으면서 추억에 잠기는데요. 이 시절 노래들은 전주만 들어도 몸에서 기억하는 듯해요. 요즘 노래는 가사도 못외우는 저지만, 싸이월드 시절 노래들은 찌르기만해도 1,2절 가사가 전부 줄줄 나오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싸이월드감성 노래들을 잔뜩 들으며 추억에 잠겨보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