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집

원주 새참과끼니, 가성비좋은 경양식 돈까스 🥩

Mangfeeel 2022. 4. 19. 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삘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원주에서 발견한 맛집이에요 :)

 

돈까스는 늘 신혼부부에서만 먹었던 터라

새로운 것을 접할기회가 없었는데

신혼부부 쉬는날 우연히 발견하게 된

 

원주 경양식 돈까스 맛집

새참과 끼니 입니다.

 

원주 우산동 돈까스 맛집

경양식돈까스 새참과 끼니

 

 

새참과 끼니는 원주 상지대학교 근처에 있어요.

저는 이제야 알았지만, 상지대학생들에겐

이미 너무 유명한 맛집 새참과 끼니!! 👍🏻

 

 

원주 가성비 돈까스

새참과 끼니 경양식돈까스

 

원주 돈까스 맛집 새참과 끼니는

이렇게 클래식한 꽃무늬 식탁보가 매력이에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정겨운 식탁보 😛😛

 

새참과 끼니가 귀여웠던 점은

새참과 끼니 돈까스를 줄여서

새끼돈! 이라고 한대요 🐷🐷 푸학

 

ㅋㅋㅋㅋ 새끼돈 먹으러 가자~~!

 

원주 돈까스 맛집

새참과 끼니 메뉴판 및 가격

 

새참과끼니 메뉴는 심플해요.

요점정리가 딱 된 느낌으로 ㅋㅋㅋ

가격대는 8000원에서 11000원 사이입니다.

이정도면 꽤나 괜찮은 가격이란 생각이 들어요.

 

저랑 친구는

돈까스 1, 함박스테이크 1 주문했습니다 

😋😋😋

 

 

 

경앙식돈까스의 에피타이저는

당연 크림스프 아니겠습니까~~!~!

 

🐷🐷

 

주문하고 나니 곧 이어

깍두기와 단무지, 크림스프

짜잔~ 하고 나왔습니다.

 

 

원주 돈까스 맛집

새참과 끼니 함박스테이크

 

새참과끼니의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위에 노란 치즈가 얹어져있고 

아끼지 않은 소스가 참 맘에 들었어요.

저는 소스왕창파 거든요 😎

 

두툼한 고기패티가 고기냄새도 안나고

육즙도 적당히 머금고 있는것이

맛있었어요 👍🏻

 

원주 돈까스 맛집

새참과 끼니 돈까스

 

이것은 새참과끼니의 돈까스입니다.

디럭스 아니고 그냥 돈까스에요.

돈까스가 무려 두장이나 나오는데

가격 8천원에 혜자스러운 양입니다!!!

 

돈까스 또한 맛있었어요.

(맛이없었으면 포스팅하지도 않았을거에요)

튀김옷이 눅눅하지도 않았고,

소스도 살짝 자극적이게 느껴질순 있지만

그거대로 맛있는 경양식 돈까스였습니다.

 

 

 

한상 가득 차려진 새끼돈을 보니

마음이 넉넉해지는 마법 💫💫

 

깨알 물병까지 경양식 돈까스집 다워요.

돈까스 먹고싶을때마다 생각날것 같은

새참과 끼니의 돈까스

 

🐷새참과 끼니 돈까스(새끼돈)
📍강원 원주시 우산로 58
📞033-743-8285
⌚매일 11:00~21:00(매달 2회 휴무)
👀포장, 배달,예약 모두 가능
🥳가격, 맛 모두 잡은 상지대맛집

 

오늘 하루도,

에너지 넘치게 따뜻하게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