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집

강릉 롱브레드, 안목해변 바라보며 브런치 즐기기✨

Mangfeeel 2022. 4. 13. 1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릉여행 다녀온지 2주가 지났지만,

제 맘은 아직도 강릉에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의 장소는 롱브레드))

 

 

아침부터 이것저것 잘 먹는 제가

원래 계획했던 것은 

짬뽕순두부나 장칼국수 였어요.

 

사브작 사브작 안목해변 거리를 걷다보니

눈에 들어오는 곳👀이 하나 있었습니다.

 

역시,, 계획은 깨지라고 있는것인가!

(P의 인간이 분명해,,🙄🙄)

 

 

강릉 안목해변

브런치 맛집 롱브레드

 

바로바로 동그랗고 멋지게 생긴 이곳.

롱브레드 라는 브런치 카페에요.

🥗☕🥗☕

 

저는 나름 아침형 인간이라 

부지런히 산책하러 나왔는데,

롱브레드가 일찍 오픈이라 선택한것도 있어요.

 

아침 8시에 열고 자정에 닫는 롱브레드 🥖

 

 

강릉 브런치 롱브레드

메뉴판과 가격

 

롱브레드는 브런치카페에요.

브런치메뉴와 카페메뉴가 있으니

이렇게나 메뉴판이 꽉찰줄이야~~

뭘 고를까 한참 고민했어요.🤔🤔

 

저희가 선택한것은,

에그베네딕트, 양송이버섯스프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잔 입니당.

 

 

강릉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는

3층까지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올라갈수록 바다와 하늘이 방해물없이 

예쁘게 보일 것 같아서,

저희는 2층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안목해변 브런치

강릉 롱브레드

 

의도치않은 오픈런으로 

이렇게 멋진 뷰를 기록할수 있었어요.

롱브레드 만의 아치형 인테리어가 

안쪽에서는 이런 멋진 풍경을 연출😎

 

마침 날씨도 좋았어서,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더라구요.

거기다 맛있는 브런치까지 먹을 생각하니

아주 아주 행복했어요 

ଘ(੭*ˊᵕˋ)੭*

 

 

롱브레드의 셀프바입니다.

레몬수와 컵, 식기가 있어요.

필요한 만큼 가져다 쓸 수 있어요! 

 

 

강릉 롱브레드 브런치

에그베네딕트, 양송이버섯스프

 

 

짜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브런치가 나왔어요 :P

 

샐러드를 시킬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에그베네딕트에 샐러드가 살짝 나와줘서

안시키길 잘했다~~ 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브런치가 나왔답니다.

맛도 비쥬얼도 좋아서 먹는 내내 기분좋게

브런치를 즐길수 있었어요.

 

🍞🥐🥨🥯

 

(빵도 하트모양이라 귀엽)

(빵이 매우 맛있)

 

🥐롱브레드안목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0 롱브레드
📞033-652-0030
⌚매일 8:00 ~ 00:00 운영
💛바다뷰 맛집, 메뉴다양해서 좋았어요.

 

 

빵 다먹고 숙소 돌아오는 길에 

바다 기념사진 찰칵 📸

 

-

비가 오는 날이라 그런지

맑았던 강릉여행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하지만, 오늘은 오늘의 행복이 있으니

소소한 시간 속에서 

행복함을 가득 누리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