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집

원주 브런치는 파슬리브런치🥦🥒 반곡동에 있어요~!

Mangfeeel 2022. 6. 14. 0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은 가볍게 먹어보자!
하고 브런치를 선택했어요 :)

 

 


원주 반곡 혁신도시에 위치
파슬리브런치 입니다.
🥦💚🥒🥦🥒



입구에 귀엽게 놓인 발매트 👣
제 핑크 발꼬락도 잠깐 나왔네요~!



원주 파슬리브런치

조그마한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터라
파슬리브런치도 규모가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직 넓직 하더라구요.

넓은 테이블 간격이
마음의 여유와 쉼을 주는듯 했어요
*ଘ(੭*ˊᵕˋ)੭* ੈ✩‧₊˚



원주 파슬리브런치 메뉴판

메뉴는 심플한듯 다양해요.
샌드위치, 토스트, 샐러드
커피와 음료, 디저트까지 👍🏻

하나하나 종류별로 시켜보고 싶었지만
오늘의 방문 목적은,
가볍고 건강하게 한끼 먹기.

그래서 절제하며 주문을 했습니다.
😇 아쉬워랑



클럽 샌드위치
바질치킨샐러드
삭슈카(에그인헬)
+
아메리카노 2 잔

 

어때요👀
가볍게 시키기 통과 맞지요?!?


원주 혁신도시 파슬리브런치의 메뉴는,
주문 받은 이후 즉시 조리되어지고,
보통 15분 이내에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바질치킨샐러드

 

파슬리브런치 바질치킨샐러드는
닭가슴살이 통째로 올라가고,
호밀빵 두쪽과 토마토, 로메인, 양상추 등
탄수화물, 단백질과 식이섬유까지
한끼에 챙길 수 있어요. *_*

-


삭슈카(에그인헬)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오빠를 위한 주문.
아니나 다를까,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지중해와 중동지역에서 즐기는 요리로,
토마토소스에 야채와 계란을 넣어
빵과 곁들어 먹기 좋았어요~!~!

 

-

 

클럽 샌드위치

클럽샌드위치는 평범한 샌드위치였어요.
계란후라이가 안에 포함이 아니라,
꼭대기층에 살짝 얹어지는것이 포인트!
다만 먹는 것이 어려웠답니다 😝


 


전체적으로 가벼운 음식이지만
알맞은 포만감을 줘서 좋았어요.
매번 치팅데이처럼 이것저것 많이 먹곤 했는데,
이번 주말은 건강하게 한끼 성공했네요🤩


🥦파슬리브런치
📍 원주시 웅비1길 8
⌚11:00~20:00 (L.O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따로 없음, 골목주차 가능
📞0506-718-7292
🥗건강하고 분위기있게 한 끼 뚝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