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기

아이러브커피n 게임 후기, 팁, 공략

Mangfeeel 2020. 8. 6. 22:02
반응형


#아이러브커피n
#아이러브커피n팁





할거많다고 쭝쭝거리면서도
어느새 카페 세개를 열고, 습관적으로 열심히 하는
아이러브커피 n (ㅋㅋ)




01 팝레트로 테마카페
02 프로방스 테마카페
03 모던한옥 테마카페




이 아기자기한 커피요정=빈이 들에게는 각자의 능력치가 있다. 그리고 그들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연구가 있고, 그렇게 연구 된 능력치들이 카페의 수익을 올리는데 도움이 된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나름의 아이러브커피n의 팁,공략을 알린다.


01 카페의 시간당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다른 것보다 디저트 담당(브랜)과 음료 담당(린오) 의 연구를 가속시켜 레벨을 올려 분당 벌어들이는 수익을 올린다. +월드맵의 푸드트럭을 이용해 허니드롭을 모아 직원을 소환하여 필요한 곳에 배치하여 경험치를 올리는 방법이 있다. 이 때, 직원들에게도 각자 부여된 능력치가 다르니 음료의 레벨이 높을경우 바리스타를
고용하고 디저트의 레벨이 높을경우 파티쉐를 고용하는 전략을 사용한다.

내가 데리고 있는 직원들
음료: 카페라떼 플라워에이드 쟈스민
디저트: 티라미슈 크로아상 스콘
원두: 따라주 수프리모 산토스




02 카페의 테마점수를 올리고 싶다면,
테마점수는 힐다의 연구에서 카페테마등급 분야를 연구한다. 연구등급이 올라갈수록 D에서부터 A까지 설치한 카페 가구들의 레벨업을 시도할 수 있으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테마점수도 올라가므로 좁은 공간에서 반드시 채워야하는 테마점수를 쉽게 채울 수 있게 된다. D등급의 가구로 주어지는 미션의 테마점수를 절대 채울 수 없으니 힐다의 연구를 반드시 해낼 것.



이 때 또 나름의 팁이라면,
인테리어를 제작해주는 빈(로제) 로제의 작업대를 미리 늘려둘 것. 아이러브커피n은 생각보다 젬을 곳곳에서 넉넉히 준다. 이걸 모아서 제일 먼저 무엇을 해야하냐고 묻는다면, 나는 단연코 로제의 작업대를 늘려두자라고 말할것이다. 기본은 2칸, 나는 현재 4칸으러 늘려 두었고, 혹시라도 젬이 더 모인다면 5칸까지도 확장할 예정이다.



03 월드맵의 활용
월드맵을 이용하는게 처음에는 감이 없어서 그냥 푸드트럭만 보내면 되나부다 했는데, 카페가 모여있을 수록 좋고 길드가 있다면 길드의 이웃들과 가까운데에 카페를 위치하는 것이 좋다.

월드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은,
각 직원들을 소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허니드롭
로제의 작업대에서 등급업 시 필요한 자재(벽돌, 널빤지, 못 등등)
카페 운영시 부족한 재료들의 채집 (우유,과일,작물,원두 등)
월드카페와의 대결을 통한 수익 창출 등등


본인 카페 위치를 북마크 해두면
새로운 카페를 열 때마다 근처로 위치하게 할 수 있다. 무턱대고 위치하다보면 아예 시티, 지구가 다를 수 있고 이전 시 많은 젬을 필요로 하게 될 것이다.
같이 즐겁게 게임하는 친구가 있다면 친구의 카페도 북마크 해두어서 서로서로 채집과 수집 납품을 도우며 보상 받는것도 하나의 팁이다.


음 이게임의 단점은,
불안정한 데이터로 정기점검이 많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