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눔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 사용후기☕️

Mangfeeel 2022. 3. 5. 09:03
반응형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



오늘도,, 선물 후기에요 ◡̈⃝✩‧₊
신기하게도 이번생일에는
컵 선물을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ㅋ)

살림살이에 보태라
이런 마음인것인가요


전 아직 살림을 하기 전이라 그런지
그릇, 자기, 컵, 브랜드에는
깜깜한 사람인데요.

이번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를 통해
르크루제라는 브랜드를 알았습니다.


2p 세트라서 한곳에 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개별포장 되서 옵니다.
박스부터 너무 예뻐요 💓


르크루제

LE CREUSET

르크루제는, 1925년 설립된
컬러풀한 애나멜 무쇠주물 냄비가 주력 상품인
프랑스 명품 키친&다이닝 브랜드에요.

냄비도 나중에 꼭 써보는걸로~!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컵
미랭, 미그레이


제가 선물받은 마시멜로 머그컵의 색은
머랭과 미그레이에요.

보내준 친구의 말로는,
이미 유명하고 인기있는 색은
품절이어서 이걸로 했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망삘의 취향저격 에이스라구욥 *_*


사진과 실물의 색이 똑같으니,
홈페이지나 상세설명의 색상을
믿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 머랭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 미그레이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

사용 후기, 장점/단점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는
동글동글 귀엽게 생긴 도자기 제품이에요.
그리고 무난한 컬러의 그라데이션으로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의 컵입니다.

전자레인지, 오븐 모두 사용 가능하고
식기세척기까지도 가능이에요.
도자기 제품이라 내용물도,
빨리 식지 않고, 녹지않아 더 좋았어요.

그리고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는
실물깡패, 용량깡패 랍니다👀
생각보다 많이 담을수 있어서
커피, 핫초코, 우려먹는 차 등
넉넉히 드실 수 있어요!

그럼 단점이 무엇이냐,,
게중에 찾는다면,, 무거운 편이에요.
하지만 도자기머그가 안무거우면 사기😵

그리고 저는 해당이 아니지만,
검색해보니 비싼 가격도 얘기하더라구요.
(근데, 할인을 많이 하니 해결 가능이래요)




너무 예쁘고 좋은 컵을 선물받으니
매일매일의 일상이 행복해집니다.

내가 직접 선물받고 사용해보니
집들이 선물, 센스있는 선물
감히 추천해보기도 하는

르크루제 마시멜로 머그 후기였습니당
✋🏻✋🏻✋🏻✋🏻✋🏻✋🏻


오늘도 안전하고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구독/좋아요/댓글
항상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