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춘천 웨이브하우스, 우두동에 생긴 신상카페☕

Mangfeeel 2022. 2. 10. 10:13
반응형

 

춘천 신상카페

웨이브하우스

 

춘천에도 성수동, 힙지로 만큼 힙한 신상카페가 생겼습니다. 우두동에 새로 생긴 <웨이브하우스> 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전에 있던 브라이튼이라는 카페가 사라지고, 이렇게나 힙하고 세련된 카페가 다시 생겨났다니!! 너무 궁금해서 바로 가봤지 뭐에요~?~?? 소개합니다. 춘천 신상카페 웨이브하우스(Wave haus)

웨이브하우스 Wave haus
🧭 11:00 ~ 21:00 운영
❌ 매주 화요일 휴무
🚩 강원도 춘천시 우두상리2길 30
🚓 주차 7~8대 가능

 

춘천 가볼만한 곳

카페 웨이브하우스

 

춘천 카페 웨이브하우스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블랙, 화이트로 세련된 느낌을 주더라구요. 시크하고 힙한 딱 요즘 감성의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인지 가족단위보다는 20대 2~3명 단위의 손님들이 많았어요 😊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야외 자리를 잘 꾸며 놓은 웨이브하우스. 주변 경관이 더 멋졌더라면 야외 공간이 엄청 핫했을것 같아요. 하지만 도로뷰인것이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곳곳의 공간 활용을 잘해서 더더욱 느낌있던 공간, 춘천 카페 웨이브하우스에요.😎

 

춘천카페 웨이브하우스 메뉴판

 

춘천 신상 카페

웨이브하우스 메뉴

 웨이브하우스는 딱 필요한 메뉴만 있어서 왠지 다 맛있을거 같은거에요. 그리고 외곽에 있는 개인카페 치고는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이 아니더라구요. 저희는 버터스카치크림라떼와 허니블랙자몽티,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시켜보았습니다. 1인 1메뉴, 그리고 디저트까지 완벽한 우리 호호😋😋

내부공간은 7팀 정도 앉을 수 있고, 지하에는 소품샵이 있더라구요. 스티커, 메모지, 반지, 그립톡 등 귀여운 굿즈들이 있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다행일까요? 돈을 덜 썼어요 푸학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갬성으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손님들이 더 많이 오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인테리어가 힙해야 사람도 돈도 끌어모으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음료가 맛있으면 재방문률이 높아지겠지요? (저는 재방문할꺼에요)

 

 

춘천 웨이브하우스

커피, 디저트 

 

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예쁜 잔에 담긴 음료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버터스카치라떼는 정말 그 달달한 사탕 맛이 나요. 크림도 쫀득쫀득하고 느끼하지않고 아껴먹느라 시간이 지났는데도 끝까지 맛있었어요. 허니자몽블랙티도 재료를 아끼지 않은 느낌, 적당한 농도로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와 비교한다면, 웨이브하우스의 허니자몽블랙티가 당연히 승입니다! 브라운치즈가 올라간 크로플은 말할것도 없어요. 크로플은 오는 손님들마다 시켜서 그런지 매장에서도 내내 크로플 굽는 향이 나서 괜히 더 맛있었다구요~~🤗 맛까지 있으니까 저는 이곳을 자주 오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힙지로, 성수동에 갈 시간이 없는 춘천러들을 위한 힙한 춘천 신상카페. 웨이브하우스 꼭 한번 들려보세요! 크로플은 필수에요? 물론 구독, 좋아요 댓글은 더더욱 필수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빠2빠2 👀

728x90
반응형